티스토리 뷰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학벌이 밥 먹여주나' 주제로 밴즈, 김수영, 강성태, 현영, 조민희가 출연했는데요



박준형은 강성태의 가슴에 달린 빨간 명찰을 보고 “혹시 나오신 대학이 해병대냐”라고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예전부터 가수 장기하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이젠 명찰을 달고 다닌다고 답하기도 했네요

MC 박수홍이 “강성태 씨는 학벌이 밥 먹여주는 것 같냐”라고 질문했는데요



그는 오늘 한마디 안해도 될 것 같다고 말하며, 학벌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밴쯔의 이야기를 듣고 난 강성태는 “공부 잘해도 소용없다. 밴쯔가 구독자 305만명인데, 나는 75만 명이다”라고 말했네요.



한편 공부의신 강성태 아내는 동일한 학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두사람 모두 서울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빈다.




자녀로는 딸 한명이 있다고 하며, 아내 이름이 이지은 이라는 말도 있다네요.

참고로 장인도 카리스트 출신이라고 말했으며, 장모님은 배우 김성령을 닮았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강성태 해병대 기수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수능점수는 400점 만점에 396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