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봉태규는 아들 시하와 함께 아버지를 찾아뵙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영화배우 봉태규 프로필

나이 81년생 올해 38세

키 175cm

소속사 iMe KOREA

가족 아내 하시시박

학력 명지전문대학




과거 영화배우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바 있는데, 활동중단을 했던 이유가 참 안타까웠습니다.



화신 마음을 비재하는자에 출연해 자신이 활동을 중단해야만했던 이유를 설명하게 되는데요.




어느 일요일 등산을 가신 어머니로부터 연락이 왔는데, 아버지께서 돌아가실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이어 다시 걸려온 어머니의 연락은 돌아가실 것 같진 않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병원으로 가고 있는 중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었다고 하는데요.불안감에 전화를 받았는데 운전 중이냐며 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는 말을 들었다고 상황을 전했었죠.




봉태규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시신을 확인할 때 겪었던 슬픔과 고통을 전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으며, 아버지의 실족사 등으로 더이상 활동을 할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집안에는 두명의 누나가 있는데, 슈퍼맨에 집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둘째 딸이 태어날 시기였는데요.




자연스럽게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바 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시고 자연스럽게 부자지간이 멀어졌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늘 앉아서 식사하던 식당에서 밥을 먹는데, 과거 아버지가 어떤 마음이었을지 알겠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