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배우 정겨운

그는 지난해 9월 결혼했는데요



아내는 미모의 음대생으로 현재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라고 합니다.

정겨운은 대학교를 안갔다고 하는데요



캠퍼스 데이트를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학교도 돌아다니고 점심도 먹으면서 데이트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내의 미모가 뛰어나다고 들었다는 말에, 동네에 같이 다니면 자신이 아닌 부인을 연예인으로 착각한다고 말하네요



정겨운 인스타그램



자신을 쳐다볼 까봐 걱정했는데 부인이 예뻐서 그런지 '어떤 연예인이 정겨운 닮은 사람이랑 다니더라~'고 소문이 났다고 말했네요



그러면서 흥부자 아내의 걸그룹 댄스 사랑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인어른이 어렸을 때부터 춤추는 부인을 찍어놔서 귀엽다고 했네요




배우 정겨운 나이는 1982년생으로 37살인데요.

아내가 재수나 휴학을 안했다면 나이가 23살 정도 되겠네요



그럼 정겨운과 아내 나이차이는 14살 정도 날 것 같습니다.

앞서 그는 2016년 전부인과 이혼하기도 했었죠



아직 둘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