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는 신차 볼보 xc40를 뽑은 기념으로 절친 최수정과 함께 캠핑에 떠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그는 마마무 연습생이었던 친한 언니 최수정과 함께 캠핑 만찬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앞서 최수정에게 배고픈 시절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주고 드라이브도 자주 시켜준 인물이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날 메뉴로는 떡볶이, 간장국수, 소시지 구이였는데, 화사는 돈없을 때 먹던 추억의 음식이라며 간장국수 레시피를 공개했죠.
최수정은 "삶아서 물기를 털어낸 면 위에 간장을 넣고 들기름을 뿌려주면 끝"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맛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설탕과 날달걀의 노른자를 넣고 비벼야한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어 완성된 간장국수를 맛본 화사와 최수정은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으며, 멤버들 또한 나도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다고 입맛을 다시기도 했죠.
화사 언니 최수정 나이는 88년생으로 2011년에는 제14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적도 있다고 하네요. 현재 소속사는 싸이더스HQ라고 합니다.
최수정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ujungsujung2/ 라고 하네요. 쇼핑몰이름은 슈퍼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최수정 인스타
오픈한지 2개월만에 일 매출 2천만원을 돌파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특히 박태준 작품 외모지상주의 캐릭터의 실존인물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