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태양의 계절이 곧 시작하는데, 여기에서 채덕실 역을 맡은 하시은이 화제죠.

그녀는 이전 출연작으로 7급공무원, 장옥정, 또 오해영, 더패키지, 추노, 청춘예찬, 엄지네, 바벨 등이 있는데요. 



하시은 인스타그램



특히 김태희 비 결혼식을 올렸을 당시, 부케를 받아 화제가 됐죠.

당시 가까운 지인들과 가족 친척들만 불러 식을 치뤘었습니다.




김태희와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알려졌네요. 두 사람은 극 중 각각 장옥정 역과 상궁 시영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극 중 시영이 항상 장옥정 곁에 있으면서 장옥정에게 살갑게 대하는 유일한 동료 캐릭터였다고 하며, 드라마가 총 24부작일만큼 두사람이 오랜시간 가까이 하며 친해진 것으로 확인되네요.



2015년에 세례를 받았는데 대모가 김태희 언니일 만큼 친하고 의지하는 사이라고 알려지기도 했네요.




하시은은 인스타그램에 결혼소식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남편은 일반인이라고 하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하시은 나이는 1981년생이라고 하며, 본명은 이시은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키 165cm 라고 하네요.



참고로 하시은을 검색해봤는데, '하시은 개인제작자'라는 스팸이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러스가 걸린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