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살림하는남자들2에 출연했습니다.



율희 인스타그램



최민환 율희 두사람의 열애는 지난해 9월 율희의 실수로 공개됐는데요

당시 페이스북을 통해 글과 사진이 올라왔었죠



황급히 삭제했지만 올린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됐고, 이후 두사람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인정했죠



이후 3개월 올해 1월 걸그룹 라붐에서 율희가 탈퇴했습니다.

그러면서 최민환은 결혼을 발표했죠



이어 5월 결혼 날짜를 공개하며 아빠가 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팬카페를 통해 태명은 짱이라고 말하며, 아들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두사람은 이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는 둘째를 가지고 싶다고 말하고 있네요



살림남에서 둘 만의 시간을 갖게 되자 최민환은 "밖에서 일을 하다가 지금은 집에서 육아를 하는데 괜찮냐?"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아내 율희는 "내 가족이 생겼다는 점이 행복하다. 노력해서 아이를 잘 키워야 할 것 같다"고 차분하게 답하기도 했네요



최민환 인스타그램



한편 최민환은 군대에 다녀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직 입대시기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나이는 1992년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