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뱅 멤버 승리가 신인 배우 유혜원과 열애 중이라는 대만 보도가 나왔는데요



대만의 ET투데이는 “승리가 유혜원이라는 신인 배우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빅뱅 팬들 사이에서 소문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1년 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말하기도 했죠


  

이 매체는 그동안 승리와 유혜원의 인스타그램 등에 올라온 사진을 증거로 다뤘으며, 빅뱅 팬들이 유추해낸 열애설을 주로 다루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이 사진에서는 비슷한 시간에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물론 비슷한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현재 배우 유혜원은 뷰티 브랜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골프 용품 B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이목을 끌었으며, 최근에는 화장품 J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인스타그램 등에서 주목받았던 인물로, 지난 여름 배두나, 손석구가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의 식구가 됐다고 하네요



이 소식이 들리자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대만에서 보도된 내용을 접했고, 현재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승리는 지난 6월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했으나 공식석상에서 “사실이 아니다”고 밝힌 바 있죠



현재 그는 팀 활동 외에도 솔로가수 활동, 연기자, 사업가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유혜원 나이는 정확하게 안나왔으며 프로필 키 160cm, 생일 9월6일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