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이동건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는데요

그는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아내 조윤희와의 결혼에 그는 "다 운이 좋았다"며 겸손하게 대답했는데요

이에 모벤져스는 "우리 아들은 왜 그런 운이 없나 몰라"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배우 조윤희와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이동건



그는 "드라마가 50부작이었는데, 극에서 조윤희씨와 제가 만나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모습을 연기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다가 드라마가 끝나갈 때 쯤 '이렇게 그냥 헤어져도 괜찮을까?'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원래 결혼생각이 있지는 않았는데 내가 만약 이 여자를 놓치면 결혼을 못 할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합니다.




프러포즈는 정식으로 못했다고 하지만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시작했고,혼인신고를 먼저 했는데, 그게 프러포즈가 된 샘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동건 인스타그램



벌써 "결혼한지 1년이 다 돼 가는데, 더 바랄게 없다"며 달달한 신혼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이동건은 서로 어떤 애칭을 사용하냐는 질문에 조윤희가 자신을 "베이비"라고 부르라고 강요했다며 "아이만 예뻐하는 제 모습을 보고는 질투심을 느낀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네요.



이동건은 딸 로아를 향한 애정도 드러냈는데 "딸이 제 눈매를 꼭 닮았다"면서 딸 바보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동건 나이 1980년생 조윤희 나이 1982년생으로 나이차이는 2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