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서 멤버들은 야외에 모여 그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털어놨는데요



이날 이수근은 "집에 압류 경고까지 들어올 정도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액수가 큰돈이어서 남들에게 얘기 못 하고 혼자 끙끙 앓았다고 하는데요



그때 전현무가 남모르게 입금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빌려준 돈은 자그마치 1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이수근은 "큰 액수였는데 아무 말 안 하고 턱 하니 빌려줬다. 너무 큰 힘이 됐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 말에 민망해진 전현무는 "자존심 상할까 봐 조심스럽게 계좌번호를 물어봤는데, 너무 빨리 계좌번호가 와서 놀랐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네요



이에 이수근은 "계좌번호 틀릴까 봐 3, 4번 확인했다"고 받아쳤네요

한편 무한도전 바통을 이업다은 뜻밖의Q 시청률은 3%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뜻밖의 Q 폐지에 대해서도 말하기도 했는데요

전현무는 “프로그램 하면서 이렇게 많이 혼난 거 처음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8월말에 남은 시간은 약 10회라고 말했는데, 얼마남지 않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