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주아민이 남편과 아들 그리고 럭셔리한 시애틀 삶을 공개했는데요.주아민 유재희 부부가 신션한남편에 출연하면서죠.



방송에서 주아민은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집을 공개했는데요.

두사람은 열애 6개월 만인 지난 2013년 결혼했다고 합니다.



주아민 남편 유재희는 재미동포라고 하며, 현재 직업은 세계적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 M사에 다니면서 MBA 과정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을 따라 지난해 2월 미국 시애틀로 건너갔다고 하며, 현재 미국과 서울을 오가는 중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남편은 과묵하고 무뚝뚝한 듯 하면서도 차로 이동하는 내내 주아민의 손을 꽉 잡은 다정함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배우 주아민은 지난해 이 집을 구매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집을 샀다 .5월부터 집 오픈이니 시애틀로 놀러 오세요, 처음으로 100평 넘는 큰 집에 살아보네요.”라는 글을 올려 자랑하기도 했죠.




주아민은 미국 집에 대해 "거실 2개, 주방 2개여서 주부로서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라고 소개했는데요.

이어 집을 꾸밀 때 “가족 간의 대화시간을 늘리기 위해 거실에 TV를 놓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주아민 남편 유재희는 아내가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출연했다고 말하며 큰 프로젝트인지 몰랐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주아민 나이는 1984년생이라고 하며, 과거 mc몽과 공개열애를 했지만 결별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