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보결은 곧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촬영종료파티에 참석한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그녀는 그동안 영화 '그랜드파더'를 비롯해 드라마 '마더', '고백부부', '7일의 왕비' 등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7일의왕비에서는 20부작이라는 긴 호흡을 끌기도 했죠.

고백부부와 마더에서도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반도(손호준 분)의 첫사랑이자 한국대 퀸카 최서영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20대 발레 유망주로 각종 콩쿨 대회에서 1등을 휩쓸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무용과 1학년 역을 맡아 하루 5시간 정도 발레 연습을 했다네요.




특히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 친구 역할을 하며 눈도장을 찍기도 했죠.

이번 아스달연대기에서는 채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제사를 담당하는 흰산족의 일원으로, 특별출연하는 배우 추자현이 연기할 아사혼 캐릭터와 같은 부족이라고 하네요.



고우리 본명은 고우리라고 하며, 프로필 키 165CM 로 알려졌습니다.

집안에서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다고 알려졌네요.




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수석 입학과 조기 졸업이 화제가 된 배우이기도 하죠.



1박2일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당시 첫 예능이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혜지와 김혜성을 닮았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죠.



고보결 인스타그램


런닝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과거 이광수와는 디어마이프렌즈에서 부부역할로 나왔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