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가 겸 배우 윤송아가 포털사이트 실검 등장에 기쁨을 드러냈는데요.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첫방이 나갔다고 알렸습니다.



현재 윤송아는 EBS '세계테마기행' 동유럽 편에 큐레이터로 출연중이며, 2005년 SBS '잉글리시 매직스쿨'로 데뷔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배우 윤송아 학력은홍익대 서양화과 출신이라고 하며, 현재 직업은 화가와 배우 두 가지를 병행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국내 주요 전시는 물론 미국, 홍콩, 프랑스, 독일 등에서 전시를 하며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라고 하네요.



특히 윤송아는 최근 ‘K-슈퍼코리아 아트페어 2019’, ‘국회 남북 미술전’, ‘서울-뉴욕 교류 초대전’ 등 굵직한 전시회를 소화했다고 하며, 출연작으로는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리치맨’, ‘여자의 비밀’, ‘덕구’, ‘미스빽’, ‘언니’ 등이 있다고 합니다.



윤송아는 과거 예명이 민송아였으며 이름을 바꾸고 2017년도 활동을 했다네요. 2019년 대한민국 휴먼 리더대상 개인부문 사회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현재 윤송아는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뮤지컬영화액션계열 외래교수로도 활동중입니다. 본명은 민지선으로 알려지기도 했네요.



어린시절 외국에서 보내 능숙한 영어 실력을 보유했다고 하며, 한 국제회의에서 한국대표 동시통역MC로 활약했다고 하네요.



윤송아 나이는 34살이라고 하며, 결혼은 안한 것 같네요.

프로필 키 164cm 라고 하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