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배우 황보라가 배우 김용건의 예비 며느리 사랑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녀는 현재 배우 김용건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으로 알려진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째 열애중이죠.



황보라 인스타그램



여행가면 꼭 아들 선물은 안사오는데, 자신의 옷을 사온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생일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준다는 사실을 말하기도 했네요.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검진이라고 했으며, 최근에는 B사 코트를 선물받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황보라는 남친 차현우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한다고 하며, 수다로 분위기를 잘 띄운다고 하네요.




배우 황보라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살이라고 하며, 고향은 부산입니다.

프로필 키 164CM 라고 하며, 가족관게로는 무남독녀라고 하네요.



2003년 SBS 공채 탤런트라고 하며, 왕뚜껑 CF를 통해 주목받았죠.

차태현 사인회에 참석했다가 캐스팅 됐다고 합니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02학번 동기이기도 한 전혜빈이 속해 있었던 걸그룹 LUV의 멤버로 발탁됐었다고 하는데, 탈퇴했다고 합니다.



대타로 들어간 멤버가 지금의 배우 오연서라고 하네요.

그녀는 2007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자신의 차 현대 쏘나타를 음주운전해 불구속 입건됐죠.



이후 2008년 복귀했을때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하정우가 새로 설립하여 차현우가 운영을 맡고 있는 워크하우스컴퍼니로 이적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