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건모가 부친상을 당했다고 알려졌는데, 아버지 김성대 씨는 지난 19일 지병으로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향년 79세



빈소는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특실 31호실에 마련됐다고 하며,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와 함께 조문객을 맞이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과 출연진 일부가 조문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으로 방송에는 차질없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병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최근 김건모 엄마 미우새 불참 이유에 대해서는 "건강 때문"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었죠. 발인은 22일 오전 9시30분, 장지는 용인 로뎀파크라고 합니다.




김건모 아버지 김성대 씨는 2017년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2'에 부인 이선미 여사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건모는 1992년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발표하며 데뷔, '핑계', '잘못된 만남'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히트시키며 90년대를 이끈 히트가수죠.



그는 오는 6월 8일까지 전국 순회 콘서트가 예정돼 있다고 하며, 미우새 터줏대감으로 계속 출연중입니다.




김건모 아버지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미우새에서 꿈이 카레이서라고 말하기도 했었죠. 당시 아들과 함께 카레이싱 체엄을 위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건모 엄마 이선미 나이는 1944년생이라고 하며,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으로 알려지기도 했네요. 김건모 나이는 1968년생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