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기생충' 팀이 칸영화제 참석을 위해 19일 오후 프랑스 칸으로 출국했다고 하는데요. 연출을 맡은 봉준호 감독과 주연 배우 송강호, 이선균, 최우식, 조여정, 박소담, 장혜진 등이 출연했다고 하죠.



기생충 줄거리는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가족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박사장(이선균)네 과외선생 면접을 보러 가면서 시작되는 예기치 않은 사건을 따라가는 이야기를 그린 가족희비극이라고 하네요



봉준호 감독은 2000년 장편영화 '플란다스의 개'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살인의 추억'(2003), '괴물'(2006), '마더'(2009), '설국열차'(2013), '옥자'(2017) 등 매번 내놓는 신작마다 화제가 되고 있죠.



이 중 배우 최우식 국적은 캐나다라고 하는데요.

집안에는 형과 부모님이 있다고 하며, 프로필 키 181CM 라고 하네요.




군대를 갔다오지 않았다고 하며, 영어가 능숙하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초등학교 5학년 때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고 하죠.



최우식 인스타그램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에 진학 후 1학년 3학기까지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2018년 11월 7일 JYP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후 매니지먼트 숲과 계약했다고 알려졌네요.

출연작으로는 동이, 짝패, 옥탑방 왕세자, 후아유, 호구의사랑, 쌈마이웨이, 더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특히 박서준 박형식 뷔 네사람이 친하다고 하는데, 처음 시트콤 ‘패밀리’ 이후로 오랫동안 우정을 이어온 박서준과 최우식이 절친이라고 합니다.



이후 박서준이 화랑을 통해 배우 박형식과 BTS 뷔와 인연을 맺으면서 네사람은 가까워지면서 모임이 형성됐다고 하네요



서로의 작품이 나오면 인스타그램에 홍보를 해준다고 알려졌죠.

최우식 나이는 1990년생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