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예능 ‘짠내투어‘에서 멤버들은 저녁을 먹기 위해 일본 전통 철판요리 몬자야키 맛집을 찾았는데, 여기에는 배우 정혜성의 투어 전날이였죠



정혜성 인스타그램


여행 둘째 날을 ‘어머 꼭 투어’로 이끌기도 했는데, 도쿄에서 꼭 가야하는 먹어야하는 봐야하는 일정을 계획하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네요.



학력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출신이라고 하며, 일본어 영어에도 능통한 3개국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과거 JTBC '아는형님'에는 박세영, 정혜성이 출연해 나를맞춰봐 코너에서 신인시절 듣고 충격받은 말을 맞춰보라고 질문했는데요



또래 배우에게 "또 조연?"이라는 말을 들었다며 "나를 되게 낮게보는듯한 말이었다"고 설명했다. 나는 주연인데 넌 조연? 이런 느낌이었다"고 설명했네요




집에가니까 되게 마음이 상했다며, 같이 출연한 박세영은 신인이면 작품을 하는 것 자체가 좋은건데 그분은 그런 마음이 아니었던 것 같다면 위로했네요.



또한 유니티로 데뷔한 가수 양지원에게 데뷔 축하 영상을 받기도 했죠.

비디오스타(비스)에 나와서도 경제적으로 힘들때 선물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금 백만원과 편지가 든 봉투를 줬다고 하네요. 예쁜 옷 보다는 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현금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죠.

배우 정혜성은 지난 2월부터 웹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에서 구나라 역을 맡아 열연했죠.



그녀는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5년 FNC에 둥지를 튼 이후 SBS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MBC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등에 출연했습니다.



정혜성 나이는 1991년생이라고 하며, 프로필 키 168cm 라고 합니다.

과거 공명과 우결에 출연했으며, 당시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