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의성이 10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했는데요

그는 최근 한국 영화에 많이 출연하고 있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앞서 영화 ‘부산행’에서 발암유발캐릭터로 눈길을 끌게 되면서 많은 다작 작품을 하기도 했죠



김의성은 한때 10여년 간 배우 생활을 접었다고 밝혔는데요

2011년 영화 ‘북촌방향’으로 다시 복귀했다고 합니다.




그는 “2001년 배우 활동을 접고 10년 여간 베트남에서 사업가로 활동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그땐 평생 배우 안 하겠다고 결심했었다. 미래에 대한 걱정과 연기를 못하는 것 같단 생각에서였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사업은 한류의 흐름을 고려했을 때 너무 일찍 했던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내 인생에서 지우고 싶은 순간은 없지만 다만 배우 입장에서 볼 때 황금기였던 시절을 다른 일로 보냈다는 게 아쉽긴 하다고 말했네요.




그리고 여자친구에 대해서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김의성과 여자친구는 7년째 연애중이라고 합니다.



김의성 인스타그램



매일매일이 로맨스라고 말하며, 영화속에서는 오히려 힘들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김의성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창궐’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며 25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예정이며,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이완익 역으로 악역 도장을 찍었습니다.



배우 김의성 나이는 1965년생이며 여자친구와 동거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배우 설리와 친하다고 알려졌죠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라고 하며, 현재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