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유승준이 득녀 소식을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알렸는데요

그는 10일 자신의 SNS 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여기에는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이보다 더 기쁘고 감사할 수 없습니다. 저는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얻은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쓰여있었죠



이어 "감사하고 감사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살겠습니다. 하나님께 감사하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네요




이렇게 유승준은 지난 2006년에도 쌍둥이 아들을 출산한 바 있는데요

이로써 네 아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참고로 아들은 벌써 초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알리기도 했습니다.




가수 유승준은 90년대에 가수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당시 2002년 미국 시민권을 선택하여 병역면제의혹을 받았습니다.



이에 유승준은 병역기피를 한다는 이유로 법무부로부터 입국 금지 조치를 받았고 이후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죠




유승준 아내 오유선과 나이차이는 1살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따로 알려지지 않았는데, 일반인이었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200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는 1976년생입니다.

학력은 베네스다 대학교 신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댓글